영등포 CGV에 영화”잠”의 무대 인사를 봤어요.매일 자는 저희가 자면서 느끼는 공포에 대한 영화입니다.정·유미, 이·송규은 배우가 같이 나오고 영화의 무대 인사를 하러 와서 영등포까지 가서 영화를 봤어요.배우의 전·유미 씨들이 아주 좋아합니다만, 이렇게 직접 보면 실감이 나지 않았습니다.자리가 멀었지만 그래도 멀리서라도 배우들 만나서 너무 좋아요.
영등포 CCV는 규모가 크거든요. 티켓팅을 하고 영화 수면무대 인사를 보려고 합니다.
영화 ‘수면’ 무대인사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역시 두 배우의 인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다음에는 더 빨리 예매해서 앞쪽에서 영화 무대인사를 보고 싶었어요. 부지런한 분들이 많았는지 이번에는 좀 뒤에서 봤거든요. 그리고 부천에서도 무대인사를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행사는 서울에서 많이 해서 아쉬웠어요.
저희는 잠깐 뒷줄에서 봤는데요. 그래도 무대인사라서 알리부터 보러왔어요. 그리고 주말이라 편하게 여유롭게 다녀왔어요. 온김에 영등포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요.
QR코드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수진이 준이와 함께 단체사진을 찍는 무대인사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사진보다 더 가까운 곳에서 봤는데 사진은 조금 멀리 나와 있었어요.정유미 배우 얼굴에서 빛이 나고 이선균 배우도 너무 멋있었어요.
사진보다 더 가까운 곳에서 봤는데 사진은 조금 멀리 나와 있었어요.정유미 배우 얼굴에서 빛이 나고 이선균 배우도 너무 멋있었어요.
미스터리 영화였지만 그래도 재밌게 봤어요.영화 ‘잠’은 각종 영화제에서 상을 받았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영화의 잼 감독은 결혼한 부부에게 어떤 위기가 닥쳤을 때 어떻게 대처할지에 대한 것을 그리고 싶었대요.남편에게 몽유병이 생겨서 아내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사랑하는 남편을 어떻게 케어해야 하는지에 대한 영화인데 상황을 회피하지 않고 잘 맞서 싸우고 대처하는 그런 영화였습니다.미스터리 영화였지만 그래도 재밌게 봤어요.영화 ‘잠’은 각종 영화제에서 상을 받았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영화의 잼 감독은 결혼한 부부에게 어떤 위기가 닥쳤을 때 어떻게 대처할지에 대한 것을 그리고 싶었대요.남편에게 몽유병이 생겨서 아내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사랑하는 남편을 어떻게 케어해야 하는지에 대한 영화인데 상황을 회피하지 않고 잘 맞서 싸우고 대처하는 그런 영화였습니다.매일 밤 낯선 사람이 매일 밤 눈을 뜬다는 설정이라 조마조마하면서도 어떻게 대처하는지 흥미롭게 봤습니다. 영화 무대인사는 정말 좋았어요. 그냥 영화 예매만 하면 되니까 배우들도 직접 볼 수 있고 영화도 볼 수 있으니까요. 앞으로도 무대에 인사를 찾아서 영화를 봐야겠어요. 그리고 부천에서 무대인사 많이 하고 싶으시면 위원님 주말 잘 보내시고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