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적당한 크기에 성능이 매우 폭발적인 조합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작은 사이즈에서 시작하는 파워풀한 힘과 스릴감 등을 느끼기에도 좋습니다.가격적으로는 매우 훌륭하고 진입장벽도 다른 차량에 비해 낮은 편에 속해 있습니다.최고의 자동차로 칭찬받는 벤츠 a45amg을 추천합니다.세단 35만 나오다가 hatch백 스타일로 나왔어요.
공기역학적인 설계나 중량 밸런스, 운동성을 고려할 때 구조가 매우 뛰어납니다.공간 활용성도 좋고 원산지에서는 이런 구조가 대표적입니다.국내에서는 왜건 모양이 핫하지 않지만 개인적인 취향과 딱 맞는 모델입니다. 깔끔하고 실용적인 면에서 뛰어납니다.해외의 경우 고사양은 벤츠 a45amg과 동일해야 한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열기가 뜨겁습니다.
주로 선택하는 시장은 아니지만, 이전보다는 꾸준히 찾아 줍니다.트랜드가 변화하듯 소비자의 인식도 점차 바뀌고 있어요.대형급이 아니기 때문에 드라이빙 때 조금 불안을 느끼는 것이 있지만 안정감을 바탕으로 속도를 내서 달리고도 팬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코너링은 BM의 m2이 좋잖아요!라는 것도 있는데 취향의 차이이므로, 자신의 좋아하는 브랜드나 능력치로 정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곧게 뻗은 도로를 시원하게 달려가는 성능은 최강이라 할 수 있으며 코너를 돌 때도 유연하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보급형 고사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그렁그렁 소리를 만들어주고, 내부도 굉장히 세련된 벤츠 a45amg입니다.
차의 길이는 4420mm으로 전형적인 디 세그먼트 급으로 높이는 1430kg로 낮고, 무게는 1630kg과 적당한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2.0가솔린 4기통 엔진이 탑재되지, 마력은 최대 387toq는 48.9를 낳고, 최상급의 힘입니다.8단 듀얼 클러치 미션과 맞물렸으며 zeroback은 4초대에 짧게 자를 수 있다는 점!
배기량은 1991cc로 최고 리미트 스피드는 250km! 페라리나 람보르기니처럼 5~600마력을 가진 슈퍼 스펙 자동차는 아니지만 현실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펑크카로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금액은 7천450만이고 할인을 추가하면 6천만 중반에서 최소 6천 초반이라도 구매 가능합니다.
프론트는 전형적인 메르세데스의 그릴이 탑재되어 있고, 헤드 램프는 샤프에 설계되어 있고, 세로형 그리드가 화난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빠른 배송 편@@에어로 다이내믹 범퍼와 바디 킷, 사이드 미러까지 부분적으로 블랙 하이 글로시를 가하기로 일반화되지 않은 엠지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휠 하우스가 거대하지 않고 작은 차체이어서 19인치 크기를 착용해도 가득 찬 모습입니다.흉내내는 엠지-line이 아니라 오리지널의 트윈 스포크 휠을 매우 좋아합니다.
뒷모습은 스포일러와 에어로덕트, 듀얼 트윈 머플러까지 완벽합니다.보기만 살짝 둘러봐도 소유욕이 가득합니다~ 전체적인 제원을 수치상으로 변환해보니 길이 4446mm, 넓이 1860mm, 높이 1415mm, 휠베이스 2735mm입니다.준중형에 속하는 model치고는 능력이나 짐 적재공간 및 성능에서 단점이 발견되지 않습니다.
코스파 한가지는 다른 차보다 최고입니다.드라이빙의 질감도 뛰어나고 순간적으로 치닫는 파워, 차선 변경이나 코너를 돌때에 흔들림 없이 낮은 붙어 이동하는 느낌은 직접 느끼신다면, 아마 다른 차는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실내는 도대체 형으로 구성된 조종석 10인치 디스플레이가 가장 돋보입니다.핸들도 그립감이 너무 스타일이에요.이제는 그 메이커의 시그너처인 안 비엥토도 기본적으로 깔기 때문에 은은한 빛으로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센터페시아 중앙부에 위치한 touch-pad의 반응이 매우 빨라서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앞좌석은 비교적 공간을 넓게 확보하여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2열 동승석 역시 4인 가족 모두 탑승해도 불편한 크기는 아니어서 출퇴근용 또는 세컨드카로 추천드려요~
센터페시아 중앙부에 위치한 touch-pad의 반응이 매우 빨라서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앞좌석은 비교적 공간을 넓게 확보하여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2열 동승석 역시 4인 가족 모두 탑승해도 불편한 크기는 아니어서 출퇴근용 또는 세컨드카로 추천드려요~
센터페시아 중앙부에 위치한 touch-pad의 반응이 매우 빨라서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앞좌석은 비교적 공간을 넓게 확보하여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2열 동승석 역시 4인 가족 모두 탑승해도 불편한 크기는 아니어서 출퇴근용 또는 세컨드카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