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1일 프로야구 프로토승부식 예측

23/5/31 홈정연 승패 기본벳 1순위 2순위 승패 언오버 핸디캡 1경기 한화(9) 키움(8)-키움승 7.5오 1.5 한화키움승 7.5오 2경기 숙구(2) 삼성-수구승 9.5온 1.5삼성 9.5온 1.5삼성 3경기 엔씨(4) 두산-엔씨승 8.5오 1.5두산-LG(3)-LG-1경기 LG롯데(3.   *침대에 관한 것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과도한 베팅은 건강에 해롭습니다.*1순위, 2순위는 배당성향에 따라 참고해주세요.

*3차전 NC 이영준이 볼넷이 많았는데도 잘 막아내며 비슷한 경기를 했습니다. *4경기 LG로 분위기가 옮겨간 것 같아 눌러봤지만 박세웅의 호투가 경기를 다시 원점으로 되돌렸습니다. 확실히 예전 봄이 아니라는 것이 확실해졌습니다. *제5경기 케티는 연승하며 달아올랐지만 다시 연속 경기를 내고 살아난 선발진도 유턴하는 느낌입니다. 올 리그에서 케티는 하위권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23/6/1홈·정윤 승패기본 침대 1순위 2순위 승패안 오버 핸디캡 1경기한화(9)키움(8)-키움승 7.5오 1.5한화 7.5오키움승 2경기여기(2)삼성-여기승 9.5온 1.5삼성-9.5온 3경기 엔지-(5)두산-엔지 승 7.5온 1경기 엘지(3)-엘지 엔씨 승 7.5%엘지(3)롯데(3%앙즈이앙즈이앙 1경기.*침대에 관한 것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다 과도한 내기는 건강에 해롭습니다.*1순위, 2순위는 배당 성향에 의해서 참고하세요.

*1경기 문·동주와 프라도의 경기입니다.초반에 좋은 자신감은 어디에도 없는 문·동주! 좋은 공을 제 할 수 없는 모습입니다.문·동주가 더 큰 투수가 되려면 역시 볼넷을 줄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한편 후 샤를은 호통치는 스타일은 아니더라도 차분히 이닝을 먹고 주는 스타일입니다.초반에 치고 패배가 많지만, 평균 자책은 훌륭합니다.어제 경기에서 키움 타선도 살아나는 모습을 보이고 충분히 7.5점은 넘을 수 있습니다.*2경기 백·순이 곤과 양·챠은소프의 대결이죠.백·순이 곤은 그 자리에서 선발?첫번째 선수의 느낌이 강합니다.양 창섭(양·챠은소프)은 5선발 자리에 넣으려 하고 있습니다.백·종현처럼 제구형 형태로 바뀐 양·챠은소프은 조금 불안한 게 사실이에요.그러나 어제 김·동요프이 화려한 환영식을 갖고 부상한 타자들이 하나 둘 복귀하고 있습니다.좋은 기분으로 터프 세이브까지 벌였던 삼성의 분위기를 다시 지원하고 백·승곤의 낯설음이 약간의 투수전을 만들게 보이고 6이닝 이후 빅 이닝 예상하고 보겠습니다.* 제3경기 페디과 알칸타라의 대결이죠.리그를 대표하는 두 투수의 만남입니다.그리고 중위권을 다투는 상황에서 귀중한 1승이 될 것 같아요.다른 팀과 연습할 때는 필승 카드 만큼 이번 경기가 중요한 두 팀입니다.그래도 올 시즌은 페디이다!이 맞습니다.그러나 알칸 탈라도 리그를 지배한 투수.극소 득점의 경기를 미룹니다.*4경기, 훌라 쯔코과 밴스의 경기입니다.훌라 쯔코은 무패 투수로 1점대 방어율.누가 봐도 리그에서 가장 강력한 투수입니다.반면 번스는 초반은 힘들고 방어율이 높아졌지만 점차 좋은 모습을 보이고 히다 마사루 사자의 느낌이 납니다.왼손 타자가 많다 LG의 특성상 한번 휘말리면 투수전 양상으로 흐를 가능성이 있습니다.그래도 반드시 승조의 강한 LG가 조금은 우위라고 생각하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공격력은 그래도 LG를 누르게 됩니다.*5경기 메디나와 배·제성의 대결이죠.어느 투수도 위압감은 아니지만 그래도 안정감은 메디나가 조금 앞서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어제 경기까지 무너지는 모습을 보면서 케티의 승운이 다한 것을 느꼈습니다.기아 자동차의 연승을 눌러보고,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또 기아에서 다시 세대 교체를 치고 있는 최·형우와 중심을 취하지 소크라테스의 장타력을 믿어 봅니다.

*1경기 문동주와 프라도 경기입니다. 초반에 좋았던 자신감은 어디에도 없는 문동주! 좋은 공을 제압하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문동주가 더 큰 투수가 되려면 역시 볼넷을 줄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반면 프라도는 호통치는 스타일은 아니더라도 차분히 이닝을 먹어주는 스타일입니다. 초반에 쳐서 지는 경우가 많지만, 방어율은 훌륭합니다. 어제 경기에서 키움 타선도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 충분히 7.5점은 넘을 것 같습니다. *2경기 백승곤과 양창섭의 대결입니다. 백승곤은 그 자리에서 선발? 첫 번째 투수의 느낌이 강해요. 양창섭은 5선발 자리에 오르려고 합니다. 백종현처럼 제구형 스타일로 바뀐 양창섭은 조금 불안한 게 사실이에요. 하지만 어제 김동엽이 화려한 환영식을 갖고 부상당한 타자들이 하나둘 복귀하고 있습니다. 기분 좋게 터프세이브까지 한 삼성의 분위기를 다시 한 번 뒷받침하고 백승곤의 낯설음이 약간의 투수전을 만드는 것처럼 보이며 6이닝 이후 빅이닝 예상해 봅니다.*제3경기 패디와 알칸타라의 대결입니다. 리그를 대표하는 두 투수의 만남입니다. 그리고 중위권을 다투는 상황에서 귀중한 1승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팀과 했을 때는 필승카드인 만큼 이번 경기가 중요한 양 팀입니다. 그래도 이번 시즌은 패디다! 가 맞습니다. 하지만 알칸타라도 리그를 지배한 투수!극소 득점 경기를 밀고 있습니다. *4경기, 플라코와 반스의 경기입니다. 플라코는 무패 투수에 1점대 평균자책! 누가 봐도 리그에서 가장 강력한 투수입니다. 반면 번즈는 초반에는 힘들고 방어율이 높아졌지만 점차 좋은 모습을 보여 좌승사자 느낌이 듭니다. 좌타자가 많은 LG의 특성상 한번 말려들면 투수전 양상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필승조가 강한 LG가 조금은 우위라고 생각하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공격력은 그래도 LG를 밀게 됩니다. *5경기 메디나와 배재성의 대결입니다. 두 투수 모두 위압감은 없지만 그래도 안정감은 메디나가 조금 앞서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제 경기까지 무너지는 모습을 보면서 케티의 승운이 다했음을 느꼈습니다. 기아차의 연승을 눌러보고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기아에서 다시 젊어지고 있는 최현우와 중심을 잡아줄 소크라테스의 장타력을 믿어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